2019 겨울학교

2019 계산뇌과학 겨울학교

[공지사항]

- 금번 겨울학교는 카이스트(대전)에서 열립니다.  

- 참가신청마감되었습니다. ** 참가 신청기간: 2018년 12월 26일 - 2019년 1월 11일 1월 18일(연장)**

   >>>> 2019 겨울학교 사진 <<<< 

[2019.01.31] 조별 활동 시상 내역입니다. 축하합니다.

- 최우수상

   * 2조(다했조): 한정규(서울대),  최근호(인천대), 이수현(이화여대), 박소현(대구교대), 김진우(카이스트)

- 우수상

   * 4조(네시간반): 변성철(고려대), 황혜림(건국대), 김혜윤(이화여대), 이승준(카이스트),  이가은(서울대)

   * 3조(소5백6십4조): 김경덕(카이스트),  황유림(이화여대),  강호현(중앙대),  길준경(한양대), 김현지(한동대)

* 카이스트 셔틀 버스 이용 가능:  셔틀 버스 시간 

- 자주하는 질문&답(계속 업데이트 예정)

   >>>FAQ<<<< 

- 등록, 조별활동에 관한 사항은 본 페이지 하단에 있습니다. 

[조직위]

정재승 (KAIST), 백세범 (KAIST), 이상완 (KAIST), 고태욱 (NIMS), 김성필(UNIST)

[장소]

  . 일시: 2019년 1월 28일(월) ~ 31일(목), 3박 4일

  . 장소: KAIST (대전) E16-1

 

[프로그램] 

  * 프로그램은 주최측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 

[조별활동]

- 강의 내용의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와의 교류를 위해  학생참가자는 조별 활동을 원칙으로 합니다. 

  조별활동에 참여하는 학생에 한해 숙박제공 & 수료증 제공됩니다. 

- 조별활동에 참여할 의사가 없는 학생 참여자의 경우 일반인 참여로 등록신청합니다. 숙박제공 & 수료증 제공되지 않습니다.  

- 조 편성은 조직위에서 하며, 편성 결과와 팀 활동 내용은 행사 첫 날 공개됩니다.

 

[참가방법]

- 계산뇌과학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을 전공에 관계없이 환영합니다. 뇌과학의 이론, 모델링, 분석적 접근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이 이루어집니다.

- 모든 학생 참가자는 팀활동을 포함하여 행사 전일 참석을 기본 원칙으로 합니다.

- 학생 참가 정원은 신청자가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선착순 혹은 소정의 기준에 따라 참가자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.

- 공간의 제한에 의해 일반 참가자 등록도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. 등록 신청 후 되도록 일찍 등록비 계좌이체를 마무리해주십시오. 

- 등록 신청이 되었음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1-2일 내(주말 제외)에 발송해 드립니다. 

- >>>>>>> 등록양식 (등록마감되었습니다.) <<<<<<< 

- 등록비는 학생(조별활동 참여학생) 20만원(숙박제공), 그외 일반(조별활동 미참여 학생 포함) 20만원(숙박미제공)입니다. 

    * 일반 참가자(학생이면서 조별활동하지 않을 학생 포함)의 경우 등록 후 접수 기간 중 계좌이체를 하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.

    * 학생 참가자의 경우 등록 마감 후 최종 참가자 선발 과정을 통해 선발된 후 1주일이내 계좌이체를 통해 입금 후 참여 가능합니다(추후 자세히 안내 예정).  

    . 계좌이체: 계좌번호: 1005-380-140129  (우리은행 / 소유주: 한국계산뇌과학회)

  : 세금계산서는 발급 되지 않으며, 영수증은 참석 당일 등록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 : 단체 납부 혹은 납부자 명이 참가자와 다른 경우 연락을 주시지 않으면 입금 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.

  : 등록비 납부기간 중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참가신청이 취소됩니다.

  : 등록기간 중 참가 취소시 전액 환불됩니다.

  : *** 주의: 겨울학교 시작 일주일전인 1월 21일부터 참가 취소시 취소 수수료 10만원을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  그전에는 전액 환불됩니다. 

[숙박관련]

- 학생 참가자의 경우 카이스트  기숙사(자세한 정보는 추후 추가 공개)가 제공됩니다. 겨울학교에서 관련 업무 일괄 처리합니다.

- 학생 참가자 중 숙박이 필요없는 경우 등록시 표시해주십시오. 학생 참가자 중 숙박을 학회 제공 외의 장소를 사용할 경우 본인 부담으로 본인이 직접 예약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. 

- 일반 참가자의 경우 숙박은 본인 부담으로 직접 예약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. 

* 학회장 주변 호텔 정보 - 

 호텔 ICC (대전컨벤션센터 근처. 학회장까지 차로 10분 이내),  

 롯데시티호텔 (대전컨벤션센터 근처. 학회장까지 차로 10분 이내),

 충남대학교 앞 유성 지역 호텔 다수 (학회장까지 차로 15분 이내)

 토요코인 대전청사 앞 (학회장까지 차로 15분 이내)

[후원]

- Asia Pacific Center for Theoretical Physics (APCTP)

[문의]

- E-mail: school@cbrain.org

- 자주하는 질문&답(계속 업데이트 예정)

 >>>FAQ<<<<

 [위로 가기 - 클릭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