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8 계산뇌과학 겨울학교

2018 계산뇌과학 겨울학교

  . 일시: 2018년 2월 5일(월) - 8일(목)

  . 장소: 대전 컨벤션센터

             

[공지사항]

- *** 금번 겨울학교는 처음으로 대전에서 열립니다. 이점 유의하여 주십시오. 

- 겨울학교에 대해서 자주 묻는 질문을 정리하고 있습니다. 링크:  >>>FAQ<<<<

- 등록마감되었습니다.

[2018.02.08] 조별 활동 시상 내역입니다. 축하합니다.

- 최우수상

   * 9조(고뇌조) -  김다혜(서울대), 곽정헌(고려대), 김광수(카이스트), 조성우(인천대), 민석영(연세대) 

- 우수상

   * 2조(김앤장): 김진석(포스텍), 김지현(UNIST), 김현진(연세대), 장원진(인천대), 김지웅(한동대)

   * 6조(밥한번먹조): 최태혁(서울대), 정채윤(카이스트), 송한결(성신여대), 김경수(포스텍), 최용민(연세대)

   * 8조(인피니티): 유필상(포스텍), 정가은(서울대), 채연수(한양대), 박창주(DGIST), 이대석(카이스트)

  >>>> 겨울학교 사진 <<<<

[주요날짜]

온라인 등록 2018년 1월 2일(화)  - 1월 19일(금) : 자세한 내용은 아래 참조 . 등록양식 이용. 

[프로그램] 

[조별활동]

- 강의 내용의 이해를 높이고 다양한 분야의 참가자와의 교류를 위해 모든 학생 참가자는 조별 활동에 참여해야 합니다.

- 조 편성은 조직위에서 하며, 편성 결과와 팀 활동 내용은 행사 첫 날 공개됩니다.

 

[참가방법]

- 계산뇌과학에 관심이 있는 모든 분들을 전공에 관계없이 환영합니다. 뇌과학의 이론, 모델링, 분석적 접근을 중심으로 프로그램이 이루어집니다.

- 모든 학생 참가자는 팀활동을 포함하여 행사 전일 참석을 기본 원칙으로 합니다.

- 등록기간은 2018년 1월 2일 (화) ~ 1월 19일 (금) 입니다.

- 학생 참가 정원은 50명이며 신청자가 정원을 초과하는 경우 선착순 혹은 소정의 기준에 따라 참가자를 선별할 수 있습니다.

- 등록 신청이 되었음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1-2일 내(주말 제외)에 발송해 드립니다.

- >>>>>>> 등록양식 <<<<<<< (등록마감되었습니다. 공간 제약으로 더 이상 받을 수 없습니다.)

- 등록비는 학생 15만원(숙박&조식제공), 그외 일반 15만원입니다. 숙박&조식은 학생들만 학회에서 제공됩니다.

    * 일반 참가자의 경우 등록 후 접수 기간 중 계좌이체를 하셔야 등록이 완료됩니다.

    * 학생 참가자의 경우 등록 마감 후 최종 참가자 선발 과정을 통해 선발된 후 계좌이체를 통해 입금 후 참여 가능합니다.  

    . 계좌이체: 계좌번호: 1005-380-140129  (우리은행 / 소유주: 한국계산뇌과학회)

  : 세금계산서는 발급 되지 않으며, 영수증은 참석 당일 등록대에서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  : 단체 납부 혹은 납부자 명이 참가자와 다른 경우 연락을 주시지 않으면 입금 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.

  : 등록비 납부기간 중 납부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참가신청이 취소됩니다.

  : 등록기간 중 참가 취소시 전액 환불되며, 만일 수수료 발생 시 수수료를 공제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
[숙박관련]

- 학생 참가자의 경우 학회장 근처의 호텔 ICC 2인실 객실이 제공됩니다. 겨울학교에서 관련 업무 일괄 처리합니다.

- 일반 참가자의 경우 숙박은 본인 부담으로 직접 예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 

* 학회장 주변 호텔 정보 - 호텔 ICC (걸어서 5분 이내, 예약시 "계산뇌과학회겨울학교 참가자"임을 말씀하시면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),  롯데시티호텔 (걸어서 5분 이내)

[후원]

- Asia Pacific Center for Theoretical Physics (APCTP)

[문의]

- E-mail: school@cbrain.org

- 자주하는 질문&답(계속 업데이트 예정)

 >>>FAQ<<<<

 [위로 가기 - 클릭]